임영민 '프로듀스 101 시즌2' 부정의혹 사과.."불편함 느낀 시청자께 죄송"

기사 등록 2017-06-10 07:3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프로듀스 101' 임영민이 부정의혹과 관련 "죄송하다. 더욱 발전하는 임영민이 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에서는 1등부터 20등까지 생존하는 세번째 순위 발표식이 그려졌다.

17위에 오른 임영민은 "최근에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고 불편함을 겪으셨을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며 "더욱 발전하는 임영민이 되겠다"고 사과했다.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 측은 콘셉트 평가를 앞두고 국민 프로듀서, 즉 국내 네티즌들이 직접 연습생에 어울리는 평가곡을 투표할 수 있게 했다. 모두 5곡이 공개된 가운데 일부 연습생은 다양한 경로로 자신이 원하는 곡을 팬들에게 알려 뭇매를 맞았다. 이에 강다니엘, 김동빈, 이기원 등은 관련 곡에 배당받지 못하는 페널티를 받았고 프로그램 내에서 사과했다.

이후 임영민의 친형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팬들에게 임영민이 원하는 곡을 알렸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논란을 빚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