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5R 중간점검, 1위 박정현-7위 조관우 ‘희비교차’

기사 등록 2011-08-07 19: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정현 ㅇ ㅇ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나는 가수다’의 5라운드 중간점검에서 박정현이 1위를 차지했고, 조관우가 7위에 머물렀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는 ‘청중평가단 추천곡’으로 진행된 5라운드 2차 경연의 중간점검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7인의 가수들은 ‘청중평가단 추천곡’ 중 미션곡을 지정받아 연습에 돌입했다. 도전 가수들은 곡의 원작자를 찾아 연습에 매진, 더불어 중간점검을 통해 서로를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범수는 변진섭의 ‘홀로된다는 것은’, YB밴드는 이동원의 ‘내 사람이여’, 박정현은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 김조한은 최호섭의 ‘세월이 가면’, 장혜진은 한영애의 ‘누구 없소’, 자우림은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 조관우는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으로 최종 경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앞서 가수 들간의 평가와 조언이 오고가는 중간점검의 무대에서 박정현이 1위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그는 이날 ‘그것만이 내 세상’을 영국밴드 U2의 분위기로 재해석해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박정현의 무대가 끝난 뒤 모든 가수들은 박수로 화답하며 그의 편곡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울러 7위는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부르게 된 조관우가 차지했다. 그는 원곡을 느린 발라드로 편곡, 특유의 고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재해석했다. 특히 조관우는 이날 노래를 하던 중 끊고 다시 시작하는 등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범수가 2위, 장혜진이 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김조한은 4위로 그 뒤를 이었고, 자우림은 5위를 차지했다. YB밴드는 6위에 머물렀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