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마마무, '피아노 맨' 무대서 AOA 고양이 춤 깜짝 선보여 '시선집중'

기사 등록 2014-12-12 17:0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마마무가 AOA의 고양이 춤을 깜짝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마마무는 12월 12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피아노 맨'을 열창했다.



이들은 한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꾸미며 여유로우면서도 익살스러운 표정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은 AOA의 고양이 춤을 깜짝 선보여 평소보다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피아노맨'은 국내 최고 히트 작곡가 김도훈과 올해 최고의 히트송 소유X정기고의 ‘썸’을 공동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업 한 곡으로, 마마무만의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색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노래다. 리드미컬한 피아노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가 한층 더 파워풀해진 마마무의 보컬과 잘 어우러져 곡에 흥겨움을 더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인피니트F, AOA, 규현, 임창정, 효린, 주영, 에이핑크, 마마무, 헤일로, 비투비, 와썹, 디아, 제스트, 샤넌, 크로스진, 빅플로, 손승연, 소년공화국이 출연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