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 그린 달빛' O.S.T '깍지', 이적 자작곡으로 탄생...3일 자정 공개

기사 등록 2016-10-02 17: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가수 이적이 부른 '구르미 그린 달빛' O.S.T '깍지'가 오는 3일 밤 12시에 발매된다.

이적의 '깍지'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열번째 사운드 트랙이다.

'깍지'는 이적이 가창 뿐만 아니라 직접 연인의 사랑을 주제로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해 눈길을 끈다.
슬픈 사랑을 이겨내고 다시 만나게 된다면 영원을 약속하자는 가사와 군더더기 없는 세션 연주가 돋보이는 곡. 담백한 멜로디에 이적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곡을 탄생시켰다.

노래 발매에 앞서 오는 3일 정오에는 티저가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후 4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직 드라마에 삽입되지 않은 이적의 깍지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어떤 감성을 더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OST에 성시경, 백지영, 황치열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이적이 가세함으로써 더욱 큰 의미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적은 오는 11월 26일, 27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울려퍼지다'를 개최할 예정.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 부산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한해선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