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문샷 뮤즈 정유진, '무림학교' 속 홑꺼풀 메이크업으로 '관심UP'

기사 등록 2016-01-18 23: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지민기자] 드라마 ‘무림학교’속 배우 정유진이 연일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화제인 가운데 그가 뷰티셀럽 대열에 합류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정유진은 최근 방영 중인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서 자타공인 무림학교 에이스 학생인 황선아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에서 정유진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강직한 캐릭터로, 아이돌그룹 뫼비우스의 리더 윤시우(이현우 분)를 만나며 다양한 이야기를 그리는 중이다.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정유진의 시선을 사로잡는 러블리 내추럴 메이크업이 시청자들 뿐만 아니라 뷰티업계에서도 관심받고 있다.

이른바 '무림학교 황선아 메이크업'은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들이 따라하기 손쉬우면서도 유니크함을 동시에 뿜어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스모키 느낌에도 번지지 않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해당 제품에 대한 궁금증 역시 커지고 있다.

정유진은 홑꺼풀인 자신의 눈모양의 특성을 살려 은은하면서도 또렷해보이는 아이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정유진이 소속된 YG엔터테인먼트에서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의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온스타일 드라마 '처음이라서'로 남다른 헤어와 메이크업 센스로 많은 관심을 받아온 정유진은 이번 '무림학교'를 통해 본격 '뷰티전도사' 대열에 들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정유진이 출연 중인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배우며 벌어지는 20대 청춘들의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사진=KBS2 '무림학교' 방송 캡처)

 

한지민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