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새 앨범 화보 공개..'악동 이미지 벗고 성숙 입었다'

기사 등록 2016-05-12 08:3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THE CLAN PART. 1 LOST'의 화보를 공개하고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1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에 '20160518 THE CLAN PART.1 LOST 걸어 PHOTO Teaser MONSTA X' 라는 글과 함께 앨범 화보컷을 게재했다.

화보 속 몬스타엑스는 몽환적인 레드를 배경으로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몬스타엑스의 이번 앨범은 2.5부작 대형 프로젝트 ‘THE CLAN’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며, 음악 뿐 아니라 패션, 비디오 아트 요소가 고루 어우러진 프로덕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측은 "새 앨범은 힙합 장르를 중심으로 트랩, 팝, EDM, 컨템포러리 알앤비 등 블랙뮤직의 특성을 드러내면서 멤버들의 역량을 강조했다. 철저히 트렌드를 주도하면서도 서정적인 사운드, 강력한 후렴구를 통해 대중과 평단의 기대감에 부응할 것.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5월 18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의 발매를 기념해 미디어와 팬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