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유닛 레드-블루, 용감한형제-조영수 번외 맞대결 '화제'

기사 등록 2011-07-14 10: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335yk201107111517177558.jpg
[이슈데일리 속보팀]애프터스쿨이 새 유닛 A.S. RED와 A.S. BLUE로 동반 컴백한다.

A.S. RED는 가희, 정아, 유이, 나나로 구성돼 애프터스쿨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반면 A.S. BLUE는 주연, 레이나, 리지, 이영으로 꾸려져 기존 애프터스쿨에서 느끼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두 유닛의 활동은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의 맞대결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A.S. RED의 타이틀곡 '밤하늘에'는 애프터스쿨의 '아!(AH!)', '디바(DIVA)', '너 때문에' 등을 작곡한 용감한형제가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A.S. BLUE는 오렌지캬라멜의 '마법소녀', '아잉♡' 등을 만들어낸 조영수가 작곡을 맡고, 작사가 안영민이 힘을 더했다. 사랑스럽고 발랄한 멜로디에 수줍지만 솔직 당당한 가사가 더해져 A.S. BLUE의 콘세트와 어울린다는 후문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애프터스쿨의 컴백이 정말 기대된다", "빨리 무대를 보고 싶다", "누구를 응원해야 하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속보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