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끼리' 최현석-남성렬... '여행 패션 종결자' 등극

기사 등록 2016-03-02 21: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 최현석과 남성렬 셰프가 남다른 여행 패션 감각을 뽐냈다.

최근 SBS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지난 27일 첫 방송된'셰프끼리2'의 비하인드 컷들이 게재 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허셰프' 최현석과 '상남자' 남성렬 셰프가 스페인 현지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현지를 누빈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은 평소 자신의 SNS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제가 한 외모 하자나요', ''핏'하나는 자신 있습니다'등의 말을 입에 달고 살 정도로 외모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게재된 사진에서는 이를 입증이라도 하듯 쉽게 '패션 피플'들의 상징인 '가죽' 자켓과 여행 패션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수트 의상을 완벽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들은 수트 차림으로 방금 막 마트에서 나온 듯 노랑 봉투와 흰 봉투를 각각 손에 쥔 채 거리를 당당히 워킹 하는 모습이 네티즌들로 하여금 큰 웃음을 짓게 했다.

한편, '셰프끼리2'는 지난 시즌 1때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미식 여행을 선보였다. '고난'과' '수행'에 가까운 결코 만만치 않은 맛 기행을 떠난 셰프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은 것. 이들은 상하이에서 스페인까지 동서양 맛의 성지를 찾아 다니며 이곳의 매력을 낱낱히 파헤칠 예정이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