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살인', 윤소이-신현빈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로 관심 고조

기사 등록 2015-11-03 17:5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여성에 대한 범죄를 소재로 사회적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어떤 살인'이 주연배우 신현빈, 윤소이를 앞세운 포스터 비하인드컷로 눈길을 끈다.

세 명의 남자에게 참혹한 사건을 당한 후 이를 믿어주지 않는 세상을 향해 방아쇠를 당긴 슬픈 복수극 '어떤 살인'이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고조시킬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컷 포스터는 촬영 당시 윤소이, 신현빈이 극 중 캐릭터의 감정을 100% 끌어올리며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여배우는 촬영이 시작되자 극중 인물인 자겸, 지은으로 분해 스태프들을 놀라게 하는 열연을 펼쳤다.

윤소이는 이번 포스터에서 강단있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신현빈은 어쩔 수 없이 슬픈 선택을 표현하듯 힘겹게 총을 들고 있다. 윤소이와 신현빈의 포스터 비하인드컷을 공개한 '어떤 살인'은 아직 영화를 접하지 않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개봉 이후 많은 관객들의 응원과 지지를 얻고 있는 '어떤 살인'은 지난 28일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컨텐츠온미디어 제공]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