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토Talk]'프로듀스101 시즌2' I.O.I잇는 보이그룹 탄생할까

기사 등록 2017-04-03 14: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혜진기자]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가수 보아, 이석훈, 신유미, 가희, 권재승, 치타, 던밀스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로듀스 101)는 총 53개, 국내 최다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남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로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돼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이번 시즌 2의 주제곡은 '나야나'(Pick Me)로 지난달 9일 시즌2 연습생들이 출연한 '나야나' 무대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나야나' 무대에서는 역대급 규모의 퍼포먼스가 시선을 압도하는 동시에 시즌2 연습생들의 신선한 매력과 열정이 빛나며 이목을 끌었다.


'프로듀스 101'은 시즌 2에는 가수 보아가 국민프로듀서 대표로 활약한다.







보컬 트레이너는 SG워너비의 이석훈과 YG 트레이너 신유미가 확정, 댄스 트레이너로는 가희와 큐브 안무가 권재승이 나선다. 랩 트래이너로는 치타와 던밀스가 참여해 연습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듀스 101'은 오는 7일 첫 방송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김혜진기자 hyejinnki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