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 데이비드오-권리세 부부 '닭살 응원' 눈길

기사 등록 2011-09-13 18: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데이비드오-권리세.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데이비드 오가 아내 권리세의 열렬한 응원에도 예선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13일 방송된 추석특집 MBC ‘아이돌 육상선수권대회’에서는 남자 100m 예선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돌 가수들뿐만 아니라 위대한 탄생을 통해 방송에 데뷔한 데이비드 오, 권리세, 백청강 등이 등장했다. 특히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부부로 달콤한 호홉을 맞추고 있는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

데이비드 오가 100m 남자 예선전에 나오자 권리세는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며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 하지만 아내의 열렬한 응원에도 불구, 데이비드 오는 예선에서 안타깝게 탈락했다.

이날 이들 가상부부의 '아이돌 육상선수권 대회' 참가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부여한 미션이기도 해 17일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더욱 다양한 이들 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대고 있다.

한편 '아이돌 스타 육상선수권대회'는 추석을 맞아 2010년 9월 25일 제 1회 방송을 시작으로 설날을 맞아 2011년 2월 5일 방송된 제 2회 '아이돌 스타 육상 · 수영선수권대회'를 이어 3회째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아이돌 그룹의 참여와 함께 다양한 이슈를 쏟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