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BS '연예대상','나를 돌아봐' 송해,조우종 베스트 커플상

기사 등록 2015-12-26 22:2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성록기자] 송해와 조우종이 2015 KBS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26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 '2015 KBS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에는 '나를 돌아봐'에 출연하고 있는 송해와 조우종이 선정됐다.

조우종은 "사실 송해 선생님을 보통 할아버지와 손자처럼 편하게 대해드리려고 했다, 워낙 친구처럼 잘 맞춰주셔서 여기까지 온 것 같다,앞으로 금요 예능프로그램 1위 했으니 이 흐름을 쭉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송해는 "KBS 예능프로그램은 나날이 국민 여러분의 사랑을 받는다.얼마나 우리 세상이 시시각각 변하느냐,하루라도 더 하다보니 선배의 입장으로 여러 후배들과 같이 부딫히다보니 이렇게 훈훈한 영광이 돌아온 것 같다,'100세에 저 세상에서 나를 데리러 오거든 우리 후배들 활동하는거 끝까지 보고 가야되니까 조금만 기다려달라'라고 전하겠습니다"라고 감회를 전했다.

2015 KBS '연예대상'은 2015년을 마무리하며 KBS 예능을 빛내준 예능인들과 함께 하는 신나는 축제의 장으로 신동엽,성시경,설현이 공동 MC를 맡았다.

(사진=KBS2 '연예대상' 방송캡처)

 

김성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