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씨리얼, 깜찍한 교복 패션으로 男心 자극 '속바지는 왜?'

기사 등록 2012-03-09 18: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뮤뱅_00013-tile.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걸그룹 씨리얼이 교복 패션으로 깜찍한 무대를 펼쳤다.

씨리얼은 3월 9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음반 '러브 다이어리(Love Diary)'의 타이틀곡 '조마 조마(JOMA JOMA)'를 공개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귀여운 병아리를 연상케 하는 교복 패션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짧은 치마 안에 속바지를 입는 센스까지 겸비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어 이들은 발랄한 안무와 귀여운 표정 연기로 삼촌 팬들을 설레게 하는 무대를 펼쳐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조마 조마'는 는 순정(正品) 소녀표 감성 스타일을 위해 철저하게 기획, 제작된 곡으로 아이유의 ‘마쉬멜로우’와 일본 걸그룹 AKB48의 타이틀곡 작곡가로 유명한 피제이(PJ)와 아이유의 ‘부(Boo)’와 카라, SS501의 정규 음반을 작업한 작곡가 한상원의 공동 작곡 작품이다. 프로듀서 최갑원의 씨리얼만을 위한 깜찍하고 아기자기한 가사가 더욱 구체적인 순정 소녀표 러브 판타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C-REAL, 보헤미안, 스텔라, 살찐고양이, 레드애플, 카오스, WE, 나인뮤지스, 지기독, EXID, 스피카, 브라이언, 토니&스매쉬, B.A.P, 쇼콜라, M4, 박재범, 브레이브걸스, FT아일랜드, 에일리, 케이윌, 엠블랙, 존박, miss 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