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의 아이콘' 엑소, 브이앱 'EXOMENTARY LIVE' 성료

기사 등록 2016-07-04 13: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혜언기자]엑소가 글로벌 콘텐츠 구매 100만 건을 돌파하며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그룹 엑소는 네이버 글로벌 동영상 라이브 서비스 'V LIVE+'를 통해 선보인 'EXOMENTARY LIVE'(엑소멘터리 라이브) 방송을 지난 3일 성황리에 종료했다.

엑소는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로 컴백하며 한 달간 'EXOMENTARY LIVE'를 진행했으며 신곡 무대를 멀티캠으로 촬영해 전체 무대, 멤버별 클로즈업 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최초 공개한 'EXOMENTARY COMEBACK STAGE'(엑소멘터리 컴백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액션캠으로 생동감을 더한 다채로운 방송을 통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엑소 멤버들이 직접 준비한 15편의 다양한 주제의 개인 및 유닛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한편 엑소는 정규 3집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로 9관왕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혜언기자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