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상상고양이’ 박철민, “조혜정이 겪은 일들, 무명시절 배우들의 고통에 비하면 작은 것”

기사 등록 2015-11-24 16: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박철민이 후배 조혜정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여의도 IFC몰 CGV에서는 MBC에브리원 드라마 ‘상상고양이’(연출 이현주PD / 극본 서윤희, 김선영)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이현주PD, 유승호, 한예리, 박철민, 조혜정, 마마무 솔라가 참석했다.

이날 박철민은 “연기를 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다 행복하다. 자기가 하고 싶어서 하는 일이기 때문에”라며 “그리고 연기자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싶어한다. 그래서 무명시절 배우들은 너무 힘들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하지만 조혜정이 최근에 겪었던 일들은, 무명시절의 수많은 배우들이 겪은 일에 비하면 .작은 일이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박철민은 “조혜정에게 ‘네가 겪고 있는 일을 네가 감당해야 할 일이다’라고 조언했다. 최선의 연기를 보여주는 방법 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여러 작품을 통해 앞으로 더욱 단단해질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며 조혜정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한편 ‘상상고양이’는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인기 웹툰 ‘상상고양이’를 원작으로 한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로,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종현(유승호 분)과 고양이 복길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가는 이야기다. 24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