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FOCUS⑥]맥시마이트, ‘Pick Me' 연일 화제...생방송 무대 오른다!

기사 등록 2016-03-31 17: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이 매주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방송되고 있다.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돼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FOCUS’는 연습생이 아닌 DJ 겸 프로듀서 맥시마이트다.



맥시마이트는 오는 4월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프로듀스101‘의 무대에 오른다.

31일 마이다스 이엔티 관계자는 31일 이슈데일리에 “맥시마이트가 ‘프로듀스101’에서 ‘Pick Me’ 무대를 연습생들과 함께 꾸밀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여기에는 아쉽게 탈락한 연습생들도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마이다스 소속 연습생들의 무대도 오랜만에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맥시마이트는 ‘프로듀스101’의 주제곡 ‘Pick Me’와 평가곡 ‘24시간’의 작곡팀인 MIDAS-T의 일원이자 프로듀서다.

‘Pick Me’는 ‘프로듀스101’의 인기와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24시간’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지난 21일 방송에서 맥시마이트는 ‘Make Some Noise’ 팀과 함께 직접 무대에 오르며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이에 대해 마이다스 이엔티는 이슈데일리에 “맥시마이트가 방송 출연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픽미’의 인기로 EDM 역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계속 좋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Pick Me'는 EDM 장르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국내외 내로라 하는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이 참여한 대규모 곡이다.

(사진=맥시마이트 인스타그램)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