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인터뷰]아이콘(IKON) 김동혁, 사재기 논란? “사실이 아니라 신경쓰지 않는다”

기사 등록 2015-11-17 16: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김동혁이 최근 불거졌던 사재기 논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어느 한 카페에서 아이콘(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김동혁은 사재기 논란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서 얽매이지 않았고 상처받지 않았다”며 “하고 싶었던 음악을 계속 하면서,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리면 문제가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크게 걱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 같은 회사 선배 빅뱅에 대한 질문에는 “빅뱅 선배는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가수이자 회사 선배다. 저희에게 비교해주는 것 자체가 과분하고 영광이다”라며 “신인인 저희로써는 무작정 따라가기 보다는 저희만의 길을 걸어가야겠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타이틀곡 ‘지못미’는 아이콘이 새롭게 선보이는 R&B 슬로우곡이면서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쉬움과 아픔을 표현한 노래다. 서브 타이틀곡 ‘이리오너라’는 아이콘의 래퍼라인 B.I와 BOBBY의 유닛곡으로 정통 힙합 넘버다.

한편 아이콘은 16일 더블 디지털 싱글 앨범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오는 12월 14일 풀앨범 발표를 계획하고 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