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솔로 앨범 발매 앞두고 日'엘르 재팬' 스폐셜 화보 촬영

기사 등록 2013-10-26 10:0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김재중이 솔로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패션매거진 '엘르 재팬(ELLE JAPON)' 12월호와 스페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0월 26일 "김재중이 오는 29일 솔로 첫 정규앨범 [WWW]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일본 팬들께 앨범소개 및 근황을 들려드리고자 '엘르 재팬'과 화보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재중의 앨범 발매 소식이 알려진 후 [WWW]가 일본 온라인 쇼핑 사이트 '라쿠텐'에서 1위를 차지하며 판매 6관왕에 올랐고, 선공개곡 '햇살 좋은 날'로 일본 아이튠즈에서 올해만 벌써 5번째 1위를 차지해 일본 내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덧붙였다.

김재중은 이번 화보에서 '재중을 만나는 특별한 하루'라는 타이틀아래, 아침에 일어나서 저녁식사를 위해 외출 스타일링을 하는 모습, 그리고 다시 잠에 들기 전까지 휴일의 내추럴한 모습을 담은 포토스토리를 선보였다. 화보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재중은 이번 앨범의 제작기, 실제 자신의 일상이야기, JYJ 멤버들과의 에피소드 등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엘르 재팬' 편집장은 "지금 일본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스타'는 김재중이다. 그를 궁금해하고 보고 싶어하는 수많은 팬들의 오랜 간절함과, 기대에 부응하는 스타가 바로 김재중이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29일 솔로 첫 정규앨범 [WWW: Who, When, Why]를 발표하고 11월 2일~3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를 펼친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