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써니힐, '베짱이 찬가' 독특 안무+의상 '강렬해'

기사 등록 2012-02-24 17: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써니힐.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혼성그룹 써니힐이 독특한 의상과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써니힐은 2월 24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베짱이 찬가’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파워풀하고 과격한 군무와 독특한 표정연기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며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중독성 있는 신나는 리듬의 곡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또 무대 말미에는 레드애플 한별이 깜짝 등장해 무대의 흥을 돋웠다.

타이틀곡 ‘베짱이 찬가’는 ‘좋은 날’, ‘너랑 나’, ‘아브라카다브라’, ‘돌이킬 수 없는’, ‘식스센스’ 등 최고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이다. 이솝우화 ‘개미와 베짱이’와 동요 ‘둥글게 둥글게’를 모티브로 써니힐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FT아일랜드, miss A, 케이윌, 틴탑 ,다비치, 박재범, 브라이언, 달샤벳,써니힐, 존박, 쇼콜라, LED Apple, B.A.P, 지기독, 브레이브걸스, 윙크, 스텔라, X-5, SPEED, WE, 카오스, 스피카, 에일리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