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발굴한 한성호 작곡가, '넌 내게 반했어' OST '진두지휘'

기사 등록 2011-06-16 14:2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0615_넌내반_정용화박신혜01.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씨엔블루,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 뮤직 대표 한성호 작곡가가 드라마 음악 프로듀서로 나선다.

한성호 작곡가는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드라마 OST를 진두지휘한다.

FNC 뮤직의 대표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해온 한성호 작곡가는 그 동안 SBS 드라마 '온에어', '미남이시네요', '시티홀' 등 OST 음악을 만들며 유명세를 탔다.

특히 주인공 이신 역을 맡은 정용화가 극 중 락 밴드로 활동하고 있어 한성호 프로듀서의 음악 작업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그동안 한성호 작곡가는 그동안 밴드 씨엔블루, FT아일랜드의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밴드 음악에 강세를 보여왔기 때문.

이에 한성호 프로듀서는 "예대에서 국악과 밴드활동을 하며 음악을 다루는 청춘들을 그린 드라마다 보니 음악 작업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드라마의 메인테마, 엔딩테마는 물론 극 중 감정선을 살리기 위해 삽입되는 모은 음악을 직접 작업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넌 내게 반했어'는 정용화, 박신혜, 송창의, 소이현, 강민혁 등이 출연해 예술대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