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승환, 라디오 통해 창업컨설턴트로 변신

기사 등록 2011-07-20 07: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승환-3.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개그맨 이승환이 라디오를 통해 1대1 맞춤형 창업컨설턴트로 변신했다.

이승환은 최근 SBS 러브FM '김지선 김일중의 세상을 만나자'의 한 코너 '장사하자 시즌2, 이제 돈 좀 벌어봅시다'를 통해 자신의 창업 노하우는 물론 실패했던 문제점까지 공개하며 청취자들의 재기를 도와주고 있다.

특히 은퇴를 앞두고 있는 베이비붐 세대들은 물론 청년백수, 부업을 필요로 하는 주부들까지 청취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 코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승환은 "창업에 성공하는 길을 알려주기 보다는 실패할 확률을 하나씩 걷어내다 보면 성공에 가까워 질 것"이라며 "사업 초기의 나처럼만 안하면 성공한다는 걸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에 청취자들은 "말씀도 잘하시고 1대 1로 꼼꼼하게 짚어준다", "노하우를 베풀 수 있는 이승환씨의 아랑이 부럽고, 자랑스럽다", "첫시간이었는데 듣다보니 나도 장사하고 싶어진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승환은 매주 '이승환의 부자만들기' 미니강의를 통해 창업 첫 단계부터 마지막까지, 단계별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5분 방송.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