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SAF 연예대상' 청량한 연말 선사할 포인트 3 공개

기사 등록 2016-12-25 16:0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성찬얼기자] 25일 방송될 SBS 2016 SAF 연예대상'이 핵심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SBS 측은 이날 핵심 포인트로 3MC, 전인권X대상 후보들의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막강한 대상 라인업을 전했다.

먼저 이번 방송의 진행을 맡은 MC로는 이경규, 강호동, 이시영이 발탁됐다. 최근 ‘한끼줍쇼’로 호흡을 맞추며 명실상부 ‘국민MC’임을 입증한 이경규와 강호동, 그리고 ‘백종원의 3대 천왕’에 합류한 이시영까지. ‘먹방’으로 승부수를 날린 세 MC의 활약이 기대를 모았다.

또한 가수 전인권이 무대에 올라 ‘걱정 말아요, 그대’를 선사할 것으로 이목을 모았다. 특히 이번 무대의 핵심포인트는 바로 대상 후보들과 함께 할 것이라는 점.

SBS는 대상 후보로 김국진, 유재석, 김구라, 김병만, 신동엽을 올려놓았다. 8년만에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린 신동엽, ‘불타는 청춘’에서 강수지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올 한해 SBS 예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주인공인 김국진, ‘런닝맨’을 300회까지 이끌며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한 유재석, 올해 SBS에서만 다섯 개의 프로그램을 도맡았던 김구라, 금요일 밤 절대 강자 ‘정글의 법칙’을 이끌고 있는 김병만 등 후보들의 면면이 모두 화려해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함이 느껴질 것으로 이목을 모았다.


(사진=SBS 제공)

 

성찬얼기자 remember_sc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