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미세스캅2' 현장서 해외팬들 커피차 선물에 '감동'

기사 등록 2016-03-31 08: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 배우 손담비가 해외팬들의 든든한 지원을 받고 웃음꽃을 피웠다.

손담비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화성의 '미세스캅2' 세트장에서 해외팬들이 준비한 커피차를 선물 받았다.

커피차에는 “미세스캅2 용감무쌍 승부사! 여옥형사가 시원한 음료 쏘지 말입니다”, “COOL한 손담비가 쏘는 COOL한 음료 드시고 범인도 COOL하게 잡아주세요!”라는 센스만점 문구가 새겨진 현수막과 배너가 더해져 손담비와 동료 배우들, 제작진의 기운을 북돋았다

이날 손담비는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멀리서 찾아준 해외 팬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전하고 담소를 나누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손담비는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팬 여러분들의 무한한 응원 덕분에 더욱 힘을 내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매주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 라면서 “일교차가 큰 환절기이니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봄을 맞이하셨으면 좋겠다”는 다정한 인사를 함께 전했다.

한편 손담비는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극본 황주하, 감독 유인식)에서 승부욕 넘치는 강력 1팀 형사 신여옥 역으로 출연 중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