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日 크리스마스 기념 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기사 등록 2011-12-26 09:0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page.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남성밴드 FT아일랜드가 일본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기념 라이브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FT아일랜드는 지난 23, 24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X'mas Live2011 ~Winter's Night~'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찾았다.

이날 크리스마스의 따뜻함을 담은 흰 의상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분위기 있는 발라드곡 ‘So today’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 후 ‘Let it go’, ‘Haruka’, ‘바래’등 자신들의 히트곡으로 콘서트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FT아일랜드는 이어 'Let it go', 'Haruka', '바래'등 자신들의 히트곡으로 콘서트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이홍기와 이재진, 최종훈은 각각 기타 연주를 선보였으며 최민환은 드럼을, 송승현은 피아노 실력을 드러내며 완성도 높은 개인무대를 과시했다. 또 이번 겨울 발매된 록 발라드 앨범인 'Distance'의 무대를 선보여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콘서트를 마친 뒤 FT아일랜드 멤버들은 "한국과 일본 곡을 모두 합하면 130곡 정도의 노래가 있다. 언젠가는 콘서트에서 모든 곡을 다 불러보고 싶다"며 "이번 콘서트에 와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공연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테니 계속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2012년 초, 한국으로 돌아와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