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특급 이벤트에 트위터 '들썩'

기사 등록 2011-12-12 15:2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fn1g3201112051112241580.jpg

[이슈데일리 속보팀]12월 5일 첫 방송 이후, '역시 노희경!', '정우성-한지민의 스타 파워'라는 반응와 함께 포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이틀 연속 오르며 JTBC 개국 특집 미니시리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이하 ‘빠담빠담’)이 연일 화제다.

트위터 등 SNS에서 '빠담빠담'에 대한 관심과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 애청자의 '빠담빠담을 함께 보자'는 트윗은 실제 이벤트로 이어졌다. 영화 같은 드라마를 극장에서 즐기고 싶다는 바람이 현실이 된 것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은 '빠담빠담' 3회가 방송되는 12일 저녁에 팝콘을 먹으며 드라마를 볼 수 있게 됐다.

'빠담빠담'은 살인 누명을 쓰고 16년 만에 출소한 양강칠(정우성 분)과 지극히 현실적이고 자신에게는 이기적인 정지나(한지민 분), 그리고 이 둘의 운명을 지켜주려는 인간적인 천사 이국수(김범 분)가 만들어가는 기적 같은 사랑이야기를 다뤘다.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의 김규태 감독과 노희경 작가가 다시 한 번 힘을 합쳐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12일 월요일 저녁 8시에 피카디리 극장에서 진행되며, 현장에는 '깜짝 손님'도 등장할 예정이다. 티켓은 무료, 홈페이지 이벤트(www.jtbc.co.kr)와 빠담빠담 SNS 메신저(www.padam.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