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7월 시즌3로 돌아온다…이선희-이소라-심수봉-이효리-서태지-GD까지 '막강 라인업'

기사 등록 2014-04-15 15:3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히든싱어'가 7월, 시즌3로 재정비해 다시 돌아온다.

종합편성채널 JTBC 신개념 음악프로그램 '히든싱어2'는 시즌1의 바통을 이어받아 원조 가수도 놀라게 할 모창능력자들의 노래와 감동 사연으로 화제가 됐다.

특히 지난 1월 생방송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에서는 문자 투표가 약 100만 건에 육박하며 돌풍을 일으켰고, 모창능력자들의 동영상 조회수 폭발, 실시간 검색어 점령 등 엄청난 후폭풍을 낳았다. 또 왕중왕전 파이널 무대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인 9.1%(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의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신개념 음악쇼로 '듣는 음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거센 돌풍을 일으킨 '히든싱어'는 출연했던 휘성, 임창정 등 원조 가수의 오래된 명곡들을 음원 차트에 역주행 시켰다. 가수 이승환은 자신의 콘서트에 히든싱어를 모티브로 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례 없던 무서운 히든싱어 신드롬을 만들어내며 전국민의 아쉬움 속에 시즌2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지난 10월 첫방송을 시작한 '히든싱어2'에는 임창정, 신승훈, 조성모, 김범수, 주현미, 윤도현, 아이유, 남진, 휘성, 박진영, 김윤아, 故 김광석이 출연했으며, 지난 2012년 12월 첫 전파를 탄 '히든싱어1'에는 박정현, 김경호, 성시경, 조관우, 이수영, 김종서, 바비킴, 장윤정, 박상민, 백지영, 김종국, 이문세, 윤민수, 김건모가 출연했다.

오는 7월 첫 전파를 타는 '히든싱어3'는 더욱 더 강력해져 돌아온다. 이선희, 이소라, 심수봉, 이효리, 태진아, 박현빈, 서태지, 지드래곤 등 더욱 더 막강한 라인업으로 준비 중인 '히든싱어3'는 현재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능력자들을 모집 중이다.

본격적인 모창능력자 모집을 알리며 또 한 번 지각 변동을 일으킬 '히든싱어3'. 이번 시즌3에서는 과연 어떤 무시무시한 모창능력자들이 원조가수와 함께 빛나는 전설을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