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세이돈' 이시영, 조깅장면 통해 탄탄한 몸매 '과시'

기사 등록 2011-10-03 08: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시영조깅.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KBS2 월화드라마 '포세이돈'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영이 역동적인 조깅 모습을 선보였다.

이시영은 3일 오후 방송하는 '포세이돈' 5회에서 서해를 배경으로 달리고 또 달리며 굴욕없는 몸매 라인을 과시할 예정이다.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 속 이시영은 탄탄한 근육을 과시하며 건강미를 뽐내고 있다. 특히 핫팬츠에 푸른색 민소매를 입은 이시영은 걸쳐 입었던 상의를 허리에 묶은 채 남다른 조깅룩을 선보였다.

평소 복싱, 수영,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운동을 즐겨하던 이시영은 이날 촬영 역시 지친 기색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프로의 모습을 보였다. 고된 스케줄 속에 바쁜 촬영으로 육체적 피로가 몰려있으면서도 이시영은 "연기도 하고 다이어트도 하고 건강도 되찾는 1석 3조의 효과"라며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였다.

제작사 측은 "워낙 밝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진 이시영이 누구보다 의욕적으로 연기에 임하며 촬영장 분위기 역시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며 "해양 경찰대원으로 용맹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이시영이 수사 9과에서 펼칠 또 다른 매력에도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의 리얼 스토리를 담는 신(新) 개념 수사극이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