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마마무'의 귀환! 26일 자정 첫 정규앨범 '멜팅' 전격 공개

기사 등록 2016-02-25 09:5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상아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첫 번째 정규 앨범 'Melting(멜팅)'을 전격 공개한다.

마마무 소속사는 25일 오전 "오늘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넌 is 뭔들'을 비롯한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12곡 전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마무의 정규 앨범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어느 한 장르로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변주가 모두 녹아있는 곡이다.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함께 다양한 음악적 장치들이 어우러져 지루할 틈이 없으며, 가장 마마무다운 매력을 집결시킨 곡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작곡가 김도훈과 이단옆차기가 마마무를 위해 공동 작곡한 곡으로, 두 히트메이커와 마마무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발매 전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elting(멜팅)'에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을 비롯해 프리싱글로 선공개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R&B곡 'I Miss You(아이 미스 유)'와 유쾌한 가사가 돋보이는 '1cm의 자존심'이 가장 눈에 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총 12곡이 수록됐으며, 마마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아티스트로서 한 걸음 성장했다. 다양한 장르의 완벽한 곡 해석력과 뛰어난 가창력은 단연 돋보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넌 is 뭔들' 뮤직비디오는 이국적 정취가 느껴지는 태국 현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으며, 마마무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함께 청량감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마마무는 휴가지에서 만난 남성에게 첫눈에 반해 각자 톡톡 튀는 방식으로 매력 대결을 펼치며 재미를 더한다.

데뷔 1년 8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마마무는 삶의 희로애락 감정이 모두 녹아있는 곡들로 트랙을 완성, '멜팅(Melting)'이라는 앨범명처럼 리스너들의 마음과 귀를 녹일 준비를 마쳤다.

한편 마마무는 26일 0시, 타이틀곡 '넌 is 뭔들'을 포함한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박상아기자 sanga_y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