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김경호 압도적 1위- 바비킴 7위

기사 등록 2011-11-06 19: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김경호_00001-tile.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가수 김경호가 1위를 차지했고 바비킴이 7위로 선정됐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에서는 새 가수 거미의 합류와 함께 9라운드 1차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파격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압도한 김경호는 무려 29%의 득표율을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그는 박미경의 '이유같지 않은 이유'를 록으로 편곡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열광적인 무대를 펼쳤다.

이어 '나가수'에 새로운 가수로 합류한 거미가 2위에 올랐다. 그는 첫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이소라의 곡 '난 행복해'를 특유의 절제된 음색과 풍부한 성량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 관객들을 비롯해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다.

3위는 김종찬의 '토요일은 밤이 좋아'를 부른 인순이가 차지했다. 이날 무대에서 인순이는 박명수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무대의 열기를 더했다.

4위는 강애리자의 '분홍립스틱'을 부른 장혜진이 이름을 올렸고, 5위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를 선보인 자우림이 올랐다.

그 뒤로 태연의 '만약에'를 부른 윤민수가 7위를 차지했고, 노사연의 '만남'을 부른 김경호가 7위로 최종 선정됐다.

이에 바비킴은 "다음 경합에서는 꼭 상위권 순위를 지키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