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신곡 ‘집으로 가는 길’로 컴백...2차 재킷화보 공개

기사 등록 2015-10-05 15: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그룹 비투비가 12일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로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그룹 비투비가 오는 12일 자정 0시,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을 비롯한 미니 7집 음반 'I Mean'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집으로 가는 길'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투비는 일곱 멤버 전원 감각적인 흑백연출 속에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섹시한 남성미와 소년다움이 공존하는 묘한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하는 비투비의 이 사진은 앞서 공개된 '가을소년' 콘셉트의 재킷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분위기로 강렬함을 더한다.

이처럼 극과 극 반전 티저 이미지 공개로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비투비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두 번째 발라드 컴백의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컴백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포근한 제목처럼 실패와 좌절을 뒤로 한 채 꿈을 향해 걷는 이들을 위해 노래할 비투비의 희망 가득한 힐링송이다. 비투비의 완성도 높은 보컬과 랩 라인의 조화는 물론 가을을 맞아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 가을 비투비가 대중들과 나눌 또 한 번의 힐링 프로젝트 ‘집으로 가는 길’이 지친 세상에 교감과 감동을 나누며 정상으로 성큼 다가간 비투비의 진가를 완벽히 확인 시킬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비투비는 지난 4일 ‘V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멤버 정일훈의 생일파티로 그려진 ‘V앱’ 속 비투비는 학교를 배경으로 교복 차림을 하고 있었다. 이는 비투비의 무대와 신곡 콘셉트를 예상하게 만드는 요소로 눈길을 모았다.

한편 비투비의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을 포함한 미니 7집음반 ‘I Mean’은 오는 12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