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백동수’ 윤소이, 강렬한 첫 등장..시청자 ‘호평’

기사 등록 2011-07-19 08: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윤소이]_무사_백동수_(1).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 배우 윤소이의 등장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소이는 지난 1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극본 권순규, 연출 이현직 김홍선)에서 성인이 된 황진주의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그는 극중 의적패 산채에서 자라나 거칠지만 사랑스러운 인물로, 백동수의 인생을 두 번이나 바꿔 준 운명의 여인으로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진주가 백동수(지창욱 분)와 여운(유승호 분)이 호위하는 일행을 습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윤소이는 실감나는 액션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능숙하게 말을 타며 활과 칼을 다루는 등 남자 배우들을 뛰어 넘는 날렵한 동작을 보여준 것.

특히 복면을 쓰고 등장한 윤소이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는 강렬하면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방송 후 해당 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에는 “윤소이의 첫 등장이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멋졌다”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아울러 19일 방송 예고를 통해 도둑으로 변신한 황진주의 모습이 그려져 향후 의적으로서그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