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이은진 PD "'육룡이'-'화려한 유혹'과의 경쟁, 신경쓰지 않는다"

기사 등록 2015-10-02 15: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이은진 PD가 같은날 첫방송하는 '육룡이 나르샤'와 '화려한 유혹'과의 경쟁을 신경쓰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10월 2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에서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이은진 PD는 SBS, MBC에서 함께 방송하는 대작들과의 경쟁을 묻는 질문에 "전혀 생각하고 있지 않다. 그냥 열심히 하고, 재미있으면 보실 것 같다. 봐주시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는 오늘을 행복하기 위해 드라마를 열심히 해보기로 했다. 편성운과 시청률에 대해 생각하지 말자고 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한대서 좋아질 것도 없고 워낙에 잘하시는 분들이니 상대가 되거나 하는 건 아니다"라면서 "단지 드라마만의 차별점이 있고 우리 드라마만의 재미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KBS2 '발칙하게 고고'는 성적으로 계급이 매겨지는 세빛고에서 서로 앙숙처럼 지내던 댄스부 ‘리얼킹’과 응원부 ‘백호’가 치어리딩 동아리로 통폐합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오는 10월 5일 10시 첫방송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