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이성경 트렌디한 겨울패션의 포인트는? '비니'

기사 등록 2016-01-04 22:0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센스있는 겨울 데일리 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성경은 겨울철 방한 필수 아이템인 비니를 활용해 모델다운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이성경이 자주 애용하는 니트로 이루어진 비니는 푹 뒤집어 쓰기만 해도 따뜻함과 멋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내추럴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얇고 둥근 니트 비니를 , 자신만의 개성을 더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톡톡튀는 방울이 달린 다지인을 추천한다.

무채색톤의 겨울의상에 강렬한 컬러의 비니를 활용한다면 칙칙한 겨울의상에 포인트를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비니를 쓸 때 가장 난감한 것이 헤어스타일이다. 특히 앞머리가 있을 경우 앞머리가 짓누르지 않도록 이마 끝에 비니를 걸치듯 착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덥수룩해 보이지 않도록 헤어를 깔끔하게 정돈해야 하는 것도 잊지 말자.

한편 이성경은 4일 첫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서 느끼는 감정 그대로를 가감 없이 직설적으로 표현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백인하 역을 맡았다.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