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스, 1주년 기념 리믹스 음원 '빈지노+마스터 우' 참여

기사 등록 2016-08-27 06: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이센스의 1주년 기념 리믹스 음원에 빈지노와 마스터 우가 지원사격으로 나섰다.

이센스는 26일 1주년을 기념하는 두 개의 리믹스 음원을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는 지난 2015년 8월 27일 발매된 E SENS의 첫번째 앨범 'The Anecdote'에 수록된 'Writer`s Block'과 앨범 타이틀곡, 'Tick Tock'의 리믹스 음원이다.

'Writer`s Block'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래퍼 Beenzino가 참여했다. 이 곡은 편안하고 가벼운 기타루프가 인상적인 곡으로 멜로디컬한 비트와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가사때문에 앨범 수록곡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또 다른 리믹스이자 앨범의 타이틀 곡이었던 'Tick Tock'에는 래퍼 Masta Wu가 참여했다. 이 곡은 원래 올해 7월 데뷔 EP 'KYOMI'를 발매하며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인 아티스트 XXX의 래퍼 '김심야'가 참여한 곡이었다. 이번에 공개된 리믹스에서는 Masta Wu가 '김심야'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곡을 해석했다.

BANA 측은 "1주년을 기념해 음반을 추가 제작하여 재발매할 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27일에는 홍대 클럽 Henz에서 이센스의 'The Anecdote' 발매 1주년을 기념하는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