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쇼핑왕 루이' 남지현 "연기에 대한 여러가지 평가,내가 풀어야할 숙제"

기사 등록 2016-09-19 15:1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상록기자] 배우 남지현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연출 이상엽,극본 오지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성인이 된 후 첫 공중파 드라마 주연을 맡게 된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이날 남지현은 "첫 주연작이기 째문에 평가는 좋을수도 있고 나쁠수도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설령 좋지 않은 평가가 나와도 그건 내가 고쳐야하는 부분이다. 그런 것에 얽매이면 아무것도 하지 못할 것 같다."고 첫 주연 도전을 바라보는 주변의 시선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그는 이어서 "여주인공이라고 해서 꼭 드라마의 성공을 이끌어내야겠다는 무게감을 최대한 버리려고 한다"라며 "내가 할 일은 주변분들과 호흡을 맞추면서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평가는 시청자들의 몫이다"라고 답했다.

남지현은 끝으로 "아직 방영전이라서 어떻게 보실지는 모르겠다. 좋게 보는 분,안좋게 보는 분도 있겠지만 그런 부분은 내가 풀어나가야 할 숙제라고 여긴다"고 당찬 답변으로 마무리했다.

한편,'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다. 9월 21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사진=이슈데일리 박은비 기자)

 

김상록기자 honjk56@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