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박민우-조윤우, 라면가게 멤버 투입

기사 등록 2011-11-16 13: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민우조윤우.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극본 윤난중, 연출 정정화)에 출연중인 신예배우 박민우와 조윤우가 라면가게 멤버로 투입된다.

지난 15일 방송된 ‘꽃미남 라면가게’는 방송 말미 박민우와 조윤우가 이기우, 정일우와 함께 라면가게의 일원으로 활약할 것을 예고했다.

먼저 바울(박민우 분)은 강혁(이기우 분)이 라면가게의 라면을 무한제공할 것을 제안, 단번에 승낙해 멤버로 합류했고 또 머물 곳이 없던 현우(조윤우 분) 역시 강혁의 숙식제공 제안에 라면가게에 합류하기로 결심한다.

이날 방송 이후 박민우는 포탈사이트 네이버에서 캐릭터 검색어 순위 3위를 차지했고,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 조윤우는 선한 눈매와 해맑은 미소로 여심을 흔들며 ‘누나킬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재벌 2세 차치수(정일우 분),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이청아 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 터프남 김바울과 꽃미소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