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봄의 여신' 미모 폭발 화보 눈길

기사 등록 2016-04-02 08: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박민지의 '피가로 코리아' B컷 화보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지는 겨울이 지나 봄을 알리는 '봄의 여신'이 내려온 듯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그녀의 포즈와 표정들은 물론 봄에 잘 어울리는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자태는 박민지를 더욱더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몽환적인 느낌을 담은 컷은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게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소 독립영화를 즐겨 본다는 박민지는 "다양한 소재의 참신한 독립영화가 많이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 컸다"며 "이번 들꽃영화상의 홍보대사를 하게 된 것도 그런 이유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독립영화의 매력이 충분히 대중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 꾸준한 관심을 갖고 열심히 알리겠다"며 들꽃영화상 홍보대사에 임하는 자세를 전했다.

서울 숲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박민지는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는 등 촬영되는 사진 마다 열정이 넘치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촬영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민지가 홍보대사로 나선 제3회 들꽃영화상은 4월 7일 남산 문학의 집에서 개최된다.

[사진=피가로코리아 제공]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