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이슈]숨은 명곡, 이렇게 좋을 줄 몰랐지? 수지 편

기사 등록 2017-02-07 01:4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팬들은 알지만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 숨은 수록곡들을 조명해봤다. 타이틀곡으로만 평가되는 것이 아쉬워 묻히기 아까운 명곡들을 이슈데일리 기자들이 엄선해서 추천해본다. <편집자주>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지난 1월 24일 첫 솔로앨범 'Yes? No?'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곡 '행복한 척'을 비롯해 '예스 노 메이비(Yes No Maybe)' '다 그런거잖아' '취향' '난로 마냥' '꽃마리'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홀로서기에 나선 수지는 자신만의 색깔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으며 아티스트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증명했다. 이번 편은 수지의 숨은 명곡들을 뽑아봤다.


#그래도 사랑해
- 수지가 출연한 드라마 KBS2 '빅'의 OST.



# Moment
- 수지와 브로콜리너마저의 보컬 덕원의 듀엣곡. 캐논 EOS M 캠페인송이다.



#꽃마리
- 봄 한 철 길가에 흐드러져 작게 피어나는 꽃 '꽃마리'처럼 눈을 크게 떠야 아름답게 보이는 것들 것 바라보는 곡이다.



# 취향
- 취향 (Les Preferences)은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원피스'(1Piece)가 수지 첫 솔로 앨범을 위해 선사한 트랙으로, 미디움 템포의 'Electro Urban R&B' 스타일의 곡이다.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