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4' 한선화, '늑대소년' 빙의 황광희에 "기다려"

기사 등록 2012-12-22 17: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우결_한선화.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MBC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우결4)에 출연 중인 한선화가 영화 ‘늑대소년’의 박보영으로 빙의, 황광희를 길들이려고 노력했다.

12월 22일 오후 방송한 ‘우결4’에서는 2번지 부부 한선화와 황광희의 집들이 장면이 그려졌다.

한선화-황광희 부부는 시크릿 멤버와 제국의아이들 멤버를 초대했다. 잘 차려진 음식에 광희의 못된 식사 습관이 불거져 나왔다.

그 모습을 지켜본 선화는 ‘늑대소년’의 소녀로 빙의, 광희에게 “기다려”라고 말했다. 이에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의 광희에 대한 제보가 이어졌다. 이들은 “광희가 냉면을 먹을 때 심지어 손으로 끊어 먹기까지 한다”고 밝혔다.

이에 시완은 “천천히 고치든지 그냥 적응하는 수밖에 없다”며 선화를 위로했다. 선화는 광희의 입가에 묻은 음식을 세게 닦아주며 체념한 듯 했다.

이밖에도 시완은 계속해서 선화를 칭찬하며 광희의 질투심을 유발했다. 끝내 광희의 인내심이 폭발 진심으로 삐쳤다. 선화는 결국 광희에게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용서를 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는 미션이 주어져 부부를 비롯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