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카스텐 하현우, '블러드' OST로 감성 발라드 도전…오늘(23일) 정오 공개

기사 등록 2015-03-23 10: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보미기자]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블러드’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국카스켄의 하현우는 23일(오늘) 정오 공개될 KBS2 월화드라마 ‘블러드’(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이재훈) OST Part.3 ‘I can’t stop loving you’로 그동안 보여준 강한 개성과 독특한 매력과 반대되는 발라드 감성을 전한다.


‘I can’t stop loving you’(아이 캔 스탑 러빙 유)는 한 여자를 향한 벅차오르는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피아노와 첼로가 주를 이루며 애절하고 호소력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터질 듯 말듯 한 기타와 스트링 사운드는 사랑의 감정을 잘 표현 하고 있으며 때론 강렬한 파워풀한 보이스는 ‘국가스텐 하현우표’ 발라드로 각인 될 만큼 신선함과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을 예정.

또한 ‘I can’t stop loving you’는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왕가네 식구들’, ‘자이언트’, ‘사랑비’, ‘구가의 서’등에서 히트제조 작곡가로 두각을 나타낸 작곡가 류원광, 손영성이 의기투합해 눈길을 모은다.

현재 ‘블러드’는 뱀파이어 의사의 활약상과 멜로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로 안재현(박지상 역), 구혜선(유리타 역), 지진희(이재욱 역), 정해인(정해인 역) 등이 열연을 펼친다.

한편 국카스텐 하현우의 ‘I can’t stop loving you’는 멜론, 소리바다, 벅스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보미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