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제의 빅스타, 데뷔전부터 소녀팬들 마음 사로잡았다

기사 등록 2012-05-19 13: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빅스타_소녀팬.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가요계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빅스타가 사진만으로 1000여 명 소녀 팬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케이블채널 SBS E!는 최근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 프로그램이 방송 전파를 타기 전 빅스타 멤버별 인지도를 확인하기 위해 경기도에 위치한 학교 1000여명의 여중고생을 대상으로 빅스타의 얼굴이 담긴 사진을 걸어 놓고 인기투표를 진행했다.
 
각 멤버들의 사진만 가지고 진행된 이번 인기투표에서는 유독 한 멤버가 소녀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소녀들은 빅스타를 향해 열광적인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인기투표에 공개된 사진은 빅스타 예비 멤버 7명이 용감한 형제의 ‘스타일 미션’을 위해 준비한 사진들로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 3회를 통해 변신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빅스타 멤버 중 최고의 소녀 팬을 사로잡은 1위 멤버와 연습생이 아닌 아이돌로 거듭난 멤버들의 모습은 19일 오후 11시 SBS E! 와 SBS Plus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에서 방송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