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루나, ‘장사의 신-객주 2015’ OST 참여

기사 등록 2015-12-02 10: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루나가 ‘장사의 신-객주 2015’ OST에 참여했다.

루나는 오는 3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의 OST ‘그대만 살아서’를 공개한다.

‘그대만 살아서’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멜로디, 루나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진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극중 여주인공 조소사(한채아 분)의 테마곡으로 삽입돼 극의 매력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특히 루나는 ‘신데렐라 언니’, ‘청담동 앨리스’, ‘킬미힐미’ 등 다수의 드라마의 OST는 물론 MBC ‘복면가왕’, KBS ‘불후의 명곡’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섬세한 표현력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더불어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하이스쿨뮤지컬’, ‘인 더 하이츠’에도 출연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여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곡 ‘그대만 살아서’ 또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장사의 신-객주 2015’는 보부상 천봉삼(장혁 분)이 갖은 역경을 딛고 일어서 조선 최고의 거상이 되는 과정을 그린 사극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예슬기자 love_seo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