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오늘(19일) '엠카운트다운'으로 데뷔…비장의 무기는?

기사 등록 2014-06-19 08: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신인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19일 케이블채널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정식 데뷔 무대를 갖는다.

지난 18일 데뷔 음반 '헬로우(HELLO)'를 발표,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끈 마마무는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타이틀곡 'Mr. 애매모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마마무는 그동안 백지영, 휘성, 케이윌, 정준영, 범키, 라이머 등 특급 뮤지션들이 특별 출연한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와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첫 무대 공개에 앞서 'Mr. 애매모호'를 위해 준비한 비장의 깜짝 안무가 있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른바 '숭구리당당'춤 이라고 밝힌 'Mr. 애매모호'의 깜짝 안무는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 머리를 맞대고 완성한 것으로, 노래 만큼이나 유쾌하고 신나는 동작이 중독성있게 머리에 멤돌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는 귀띔이다.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마마무의 'Mr. 애매모호' 무대에는 멤버들의 노래 실력뿐 아니라 깜짝 공개하는 '숭구리당당' 춤이 보는 재미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Mr. 애매모호'는 상반기 최고의 인기곡 소유X정기고의 '썸'을 작업한 김도훈, 민연재&긱스 루이의 또 다른 작품으로, 과연 '썸'의 인기를 넘어서는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마마무의 소속사 WA엔터테인먼트 측은 "재기발랄한 마마무의 음악과 신나는 '숭구리당당'춤이 함께 하는 'Mr. 애매모호' 무대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마마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니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