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화랑’ 최민호 “‘꽃화랑’ 도지한, 잘생겼다”

기사 등록 2016-12-16 16: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가수 겸 배우 최민호(샤이니)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화랑’(극본 박은영, 연출 윤성식‧김영조) 제작발표회에서 극중 ‘꽃화랑’을 꼽았다.

‘화랑’은 ‘꽃미남 군단’이 대거 출연을 알려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꽃화랑이 누구냐’는 질문에 민호는 도지한을 지목했다. 이를 들은 도지한은 미소로 화답했다.

이어 ‘실제 성격이 반류 역과 닮았냐’라고 묻자 도지한은 “아니다”라며 “처음에 낯을 가려 그렇게 보일 수도 있는데 어울리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성격이라 많이 다르다”라고 자신의 성격을 밝혔다.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린 청춘 사극이다.

KBS 드라마스페셜 ‘조금 야한 우리연애’ ‘영덕 우먼스 씨름단’ ‘동화처럼’을 집필한 박은영 작가와 ‘왕의 얼굴’ ‘최고다 이순신’ ‘각시탈’을 연출한 윤성식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100% 사전제작된 ‘화랑’은 오는 19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김혜진 사진기자)

 

전예슬기자 jeonys0226@naver.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