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정화-하니, 핑크vs그린 극과 극 매력 대결!

기사 등록 2015-11-16 12:0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전예슬기자] 걸그룹 EXID가 극과 극 매력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EXID는 16일 디지털 싱글 ‘HOT PINK(핫 핑크)’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정화는 핑크 톤으로 머리를 염색하고 어깨를 드러낸 화이트 톤의 미니멀한 원피스를 매치,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청순하고 순수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티저에서 하니는 그린 톤의 머리색으로 차가운 이미지를 부각하고 블랙의 타이트한 점프 수트에 아슬아슬하게 보이는 핑크색 톱을 매치, 강렬하고 섹시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정화와는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번 EXID의 ‘HOT PINK’ 뮤직비디오는 ‘위아래’의 뮤직비디오를 담당한 디지페디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탄생했다. 디지페디 특유의 유니크함과 위트 있는 연출력이 핑크색과 조화를 이뤄 EXID만의 색깔로 완성되었다는 평이다.

한편 EXID는 오는 17일 밤 11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음원 공개 현장을 생중계하며, 18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HOT PINK’를 발매한다.

(사진=EXID ‘HOT PINK’ 뮤직비디오 티저 정화, 하니 편 영상 캡처)

 

전예슬기자 love_seol@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