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콘텐츠 판도를 바꿀 신개념 뷰티 채널 ‘오뻐터’ 런칭 화제

기사 등록 2016-03-09 10: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뉴미디어 제작사 프리에이티브가 신개념 뷰티 채널을 선보인다.

프리에이티브는 지난 8일 오후 2시 공식 SNS채널과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판도라TV, 핫질 등을 통해 유쾌하면서도 유익한 뷰티 채널 ‘오뻐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뷰티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오뻐터’는 ‘오 마이 예뻐지는 터치’의 줄임말로, 시트콤 형식을 차용해 생활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따라할 수 있는 뷰티 꿀팁들을 전할 예정이다.

‘오뻐터’는 영상 전문 프로덕션 노을과 합작으로 진행된다. 노을의 예능 전문 PD가 직접 연출을 맡아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동시에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하는 만큼 전문성 역시 기대할만 하다.

‘오뻐터’ 1편은 아침이 바쁜 여성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5분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정확히 5분의 시간을 카운트하며 실용성을 강조한다. 또한 어떠한 보정도 사용하지 않아 영상에서 보여주는 뷰티 꿀팁을 거짓 없이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재치 넘치는 나레이션과 개그맨 이재형의 까메오 출연으로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기존의 화려함을 강조하는 뷰티 채널보다는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뷰티 콘텐츠를 만들어 내겠다.”고 밝히며 “뉴미디어에 적합한 콘텐츠 제작으로 뷰티 콘텐츠의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겠다”고 말했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