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특-강소라, 어색한 첫 만남 '풋풋해'

기사 등록 2011-10-08 18: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RR_00115-tile.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강소라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첫 등장했다.

이특과 강소라는 8일 오후 방송한 '우결'에 출연해 서울 영등포의 한 극장에서 어색한 첫 만남을 가졌다.

이들은 이날 소개팅에 나서는 이들처럼 어색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평소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여 준 이특은 유독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특은 가상 신부를 만나기 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데뷔 첫 방송 때보다 더 긴장된다. 영치질을 오늘 몇 번이나 했는지 모른다"며 "평소 뿌리지 않던 향수도 뿌렸다"며 긴장감을 숨기지 않았다.

특히 그는 "녹화 전날 멘트를 준비했는데 강소라를 만나자마자 머릿속이 백지장처럼 하얗게 됐다"며 그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강소라 역시 다리를 바들바들 떠는가 하면, "시상식보다 더 떨리는 것 같다"고 말하며 새로운 인연에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이날 이들의 첫 만남장소에는 슈퍼주니어의 멤버들이 등장해 축하공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