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쇼콜라, 신나는 비트 4人 4色 매력발산

기사 등록 2011-12-17 15: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쇼콜라.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걸그룹 쇼콜라가 첫 번째 미니 앨범으로 팬들의 곁을 찾아왔다.

쇼콜라는 12월 17일 오후 방송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잇(I LIKE IT)'을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파워풀한 안무와 신나는 비트로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 발산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잇'은 디지털 사운드가 첨부된 신선한 복고풍 댄스 곡으로, 단순하지만 정직한 소녀들의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하면서 사랑할 때 생겨나는 호르몬과 같은 느낌을 리듬에 담아 듣고 있으면 마치 사랑에 빠진 듯 황홀해지는 기분을 선사하는 신나는 곡이다.

쇼콜라는 이번 활동에서는 기존 5인조에서 4인조로 변신했다. 멤버 중 제윤은 건강상 문제로 잠시 휴식기간을 갖는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다이나믹 듀오, 박현빈, 원더걸스, 트러블 메이커, 방용국&젤로, 라니아, M.I.B, 트랙스, 에이핑크, 씨리얼, 팀, M시그널, 플레인 노트, 엑스크로스, 퍼스트, 레드애플, 크리스피 크런치, 시현, 보이프렌드, 쇼콜라, 베이지가 출연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