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미세스캅2' 임슬옹 "2AM 멤버들 반응은? 액션 잘한다 하더라"

기사 등록 2016-03-04 16: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가수 겸 배우 임슬옹이 4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SBS 새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출연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임슬옹은 "'미세스캅2'에서 오승일 역을 맡았다. 굉장히 하고 싶었던 역할이라 더 많이 준비하려고 노력했다"며 "좋은 선배님들과 좋은 결과 내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임슬옹은 '미세스캅2'를 한다고 했을 때 2AM 멤버들의 반응은 어떠냐는 질문에 "멤버들은 나에 대해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이 작품을 한다고 했을 때 '형이 하고 싶어하고 동경하던 그런 역할을 하는 것 같다'며 '티저영상을 보고 액션도 잘하네'라고 말해주더라"라며 "특히 진운이 형사 역할을 위해 살을 뺄때, 함께 운동하자고 신경써줬다"라고 답했다.

'애인있어요' 후속으로 오는 5일 방송예정인 ‘미세스캅 2’는 뉴욕에서 온 반전 매력의 슈퍼 미세스 캅 ‘고윤정(김성령 분)’과 독특한 개성의 팀원들이 모인 강력 1팀의 활약을 그릴 세대불문 공감 수사활극이다.

[사진 = SBS]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