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탐구]김하늘-장근석 VS 한예슬-송중기, 본격 맞대결

기사 등록 2011-11-10 07:4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악 ㅇ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로맨틱 코미디 영화 두 편이 본격적인 맞대결에 나선다. 김하늘 장근석 주연의 ‘너는 펫’(감독 김병곤)과 한예슬 송중기 주연의 ‘티끌모아 로맨스’(감독 김정환)가 그 주인공이다.

‘너는 펫’과 ‘티끌모아 로맨스’는 모두 10일 출격해 올 가을 관객들에게 달콤한 로맨스를 전할 예정이다.

우선 ‘너는 펫’은 원조 ‘로맨틱 코미디 여왕’이라 불리는 김하늘과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영화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 영화는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지난 2003년에는 일본에서 코유키-마츠모토 준 주연의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한 작품이다. 모든 것이 완벽한 플레티넘 미스 지은이(김하늘 분)와 모모라는 펫으로 변신한 강인호(장근석 분)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냈다.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보통의 로맨틱 코미디와는 달리 주인님과 펫의 관계가 된 주인공들의 로맨스가 관객들의 흥미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또 김하늘과 장근석이 이 영화를 통해 새로운 ‘로코 커플’로 떠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와 대적하는 ‘티끌모아 로맨스’는 한예슬과 송중기가 각각 국보급 짠순이와 청년백수로 분해 사랑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다. ‘엄친아’로 불리며 10, 20대의 지지를 얻고 있는 송중기의 활약이 여성 관객들의 발길을 끌어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예매현황(오전 8시 기준)에서는 ‘너는 펫’이 먼저 웃었다. ‘티끌모아 로맨스’는 8.3%의 점유율을 나타내 4위에 오른 반면 ‘너는 펫’은 9.3%를 기록, 근소한 차이로 3위를 차지했다.

이처럼 본격적인 맞대결을 펼치게 된 ‘너는 펫’과 ‘티끌모아 로맨스’가 올 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두 영화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